[신작소개] 인왕

반응형

[신작소개] 인왕




<인왕 = ⓒ코에이 테크모>


제목 : 인왕

장르 : 액션 RPG

플랫폼 : PS4

개발사 : 팀 닌자

유통사 : 코에이 테크모


2017년 2월 9일 출시 예정




1. 예고편


<인왕 PSX 2016 트레일러 = ⓒ코에이 테크모>




2. 소개


'인왕(NIOH)'은 코에이 테크모의 개발사이자 '닌자 가이덴' 시리즈로 유명한 '팀 닌자'에서 개발한 3인칭 액션 RPG 게임이다.


코에이 테크모 측에서 직접 밝혔듯이 프롬 소프트웨어의 '다크 소울' 시리즈를 벤치마킹하고 있는데, 실제로 게임 인터페이스와 전투면에서 다크 소울 시리즈와 꽤나 유사한 모습을 보여준다.


게임의 전반적인 외형은 다크 소울 시리즈와 비슷하지만 세부적인 요소는 상당히 다르다. 일단 다크 소울에 비해 맵의 구조가 좁아서 적을 무시하고 진행하는 것이 힘들다. 아무리 멀리 도망간다해도 적들이 끝까지 쫓아오기 때문에 어지간해서는 만나는 적들을 처리하면서 진행하는 것이 좋다.


또한 하나의 무기에도 여러 전술이 존재하는데, 강력하지만 느린 상단, 밸런스형의 중단, 빠르지만 약한 하단의 세가지 자세를 상황에 맞게 바꿔어가며 사용해야 한다. 장비 아이템의 경우에도 소울 시리즈처럼 고정된 성능의 아이템이 아니라 랜덤한 성능의 아이템이 나온다.


게임에 대한 평가는 대단히 좋은 편으로, 메타크리틱 점수 87점에 유명 웹진들 대부분이 호평을 하고 있다. 참고로 벤치마킹한 다크 소울 시리즈의 최신작 '다크 소울 3'가 메타크리틱 88점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상당히 고무적인 결과라고 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