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리뷰 대호평, 최고의 게임 되나?

반응형

[게임소식]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리뷰 대호평, 최고의 게임 되나?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 ⓒ닌텐도>


닌텐도의 신작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에 대한 평가가 심상치가 않습니다. 프리뷰 엠바고가 풀린 현 시점, 본 작품에 대한 반응이 가히 폭발적이라고 하네요.


참고로 본 작품의 프리뷰 엠바고는 2월 24일, 리뷰는 3월 2일에 해제되는데, 2월 24일이 지나고 하나 둘 올라오는 리뷰어들의 감상이 그야말로 극찬 일색입니다.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는 꽉 차 있으며, 도전적이고 놀라움으로 가득하다." - 게임스팟


"젤다의 전설 시간의 오카리나는 혁명이었다. 그리고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역시 혁명이다. 젤다의 전설 시리즈 뿐만 아니라 오픈월드 게임의 혁명이다." - 게임스팟


"이 게임은 시간의 오카리나 이후 최고의 젤다의 전설이다. 아니, 오히려 시간의 오카리나를 능가할 수도 있다.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시간의 오카리나를 역대 최고의 게임으로 여긴다는 것을 감안하면, 이번 작품이 얼마나 특별한지 감이 올 것이다. 이건 결코 과장이 아니다." - 메트로


"이 게임은 앞으로 수십년간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릴 것이다. 그러므로 본 게임을 처음 플레이할 때 내가 어디에 있는지, 무얼 보고 무얼 했는지 기억해두는 것이 좋을 것이다." - 게임익스플레인


"시간의 오카리나 이후 여태까지 이토록 우리의 마음이 울렁거리도록 웅장하고 마법같은 세계를 본 적이 없었다. 시간의 오카리나로부터 19년 후, 현재까지 시간의 오카리나는 게임 업계의 최정점에 올라있고, 동시에 가장 위대한 게임으로 존재한다. 하지만 이제부터는 시간의 오카리나는 2위에 만족해야 할지도 모른다." - 엣지


"근 몇년간 정말 굉장한 게임들이 있었지만,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는 비교를 불허한다. 이 게임은 특별하다." - 코타쿠


"우리는 이 게임의 결점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그러면 그럴수록 감명을 받는 건 반대로 우리들이었다." - 메트로


"게임을 시작하는 순간부터 난 크게 숨을 들이 쉬었고, 목구멍이 뭔가 콱 막히는 걸 경험했다. 난 이런 걸 솔직히 기대도 안했었지만, 마치 벽에 걸린 풍경화 같은 개성 넘치고 경이로운 아름다운 풍경이 내 모험의 시작을 알려왔다. 숨이 막힐 정도다." - God is a Gee


닌텐도 제작의 2017년 최고의 기대작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는 닌텐도 스위치/Wii U 플랫폼 대응이며, 2017년 3월 3일 출시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