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로봇대전 V' 3회차 클리어로 입수 가능한 강화 파츠 존재

반응형

[게임소식] '슈퍼로봇대전 V' 3회차 클리어로 입수 가능한 강화 파츠 존재




<슈퍼로봇대전 V = ⓒ반다이 남코>


2월 25일, 건담인포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의 신작 '슈퍼로봇대전 V'에는 3회차 클리어로 얻을 수 있는 강화 파츠가 존재한다고 합니다.


이 정보는 특전 코드가 포함이 된 공략집 '슈퍼로봇대전 V 유닛 데이터 가이드'의 소개에서 공개가 되었는데요. 2월 25일 일본에서 출시가 되는 이 공략집에는 기체 파일럿, 강화 파츠의 데이터 외에 특수 능력, 특수 기술, 시나리오 차트 등 '슈퍼로봇대전 V'의 모든 것이 총 망라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특전으로 '수퍼로봇대전 V'를 3회차 클리어 하지 않으면 얻을 수 없는 강화 파츠 '사이클론 부스터', 자금 50000, TacP500을 입수 ㅏ가능한 제품 코드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참고로 '슈퍼로봇대전 V 유닛 데이터 가이드'는 2월 25일 일본에서 발매되며 가격은 1,512엔(세금 포함)입니다. 그리고 본 공략집에 수록된 제품 코드는 여러 권 구입해도 특전 아이템을 이수 할 수 있는 것은 1계정 당 1회에 한정된다고 합니다. 또한 본 제품 코드의 유효기간은 2017년 2월 23일부터 2019년 2월 22일 23:59까지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본 제품 코드는 일본 이외의 지역에서는 이용할 수 없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