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소개] 무쌍 스타즈

반응형

[신작소개] 무쌍 스타즈




<무쌍 스타즈 = ⓒ코에이 테크모>


제목 : 무쌍 스타즈
장르 : 액션

플랫폼 : PS4/PS VITA

제작사 : 코에이 테크모


2017년 3월 30일 발매 예정




1. 예고편


<무쌍 스타즈 PV 제 2탄 = ⓒ코에이 테크모>




2. 소개


코에이 테크모 산하의 오메가 포스에서 만드는 새로운 크로스오버 무쌍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2017년 3월 30일에 한일 동시 말매가 될 예정이며 정식 한국어화 역시 확정되었다.


기존의 크로스오버 무쌍 작품인 '무쌍 오로치'와는 별개로 만들어진 새로운 크로스오버 무쌍 작품으로, '무쌍 오로치' 시리즈가 진삼국무쌍과 전국무쌍 이렇게 두 작품을 크로스오버 시켰던 것과 달리 코에이 테크모의 여러 작품들에서 다양한 캐릭터들이 대거 참전하고 있다.


그 작품의 면모를 살펴보자면, 진삼국무쌍 시리즈, 전국무쌍 시리즈, 닌자 가이덴, 데드 오어 얼라이브 시리즈, 토귀전, 토귀전 극, 토귀전 2, 소피의 아틀리에, 각명관 시리즈, 머나먼 시공 속에서 시리즈, 오푸나, Rio 시리즈, 노뱌가의 야망, 밤이 없는 나라, 그리고 최신작 인왕까지 실로 다양한 작품들이 크로스오버 되었다.


시스템 적으로는 '무쌍 오로치 시리즈'와 달리 원피스 해적무쌍의 동료 시스템을 채용해서 3인 태그가 아닌 임시 원호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다. 또한 '무쌍 피버'를 발동할 경구 팀 멤버들이 화면에 등장해 응원해주는 연출과 더불어 플레이어 캐릭터에게 스포트라이트가 비춰지거나 적들의 검이 야광봉처럼 변하는 등 연출도 변경된다.


무쌍 시리즈 최다 엔딩 수를 가질 예정으로, 총 15가지의 엔딩이 존재하는 스토리 모드를 탑재한다고 한다. 본 작품의 세계를 성립시키는 조건이 되는 '샘'의 부활을 위해 각지에 흩어져 있는 '사당'을 개방하는 것이 플레이어의 주요 목적이라고 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