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타인즈 게이트', '로보틱스 노츠' 신작 발표

반응형

[게임소식] '슈타인즈 게이트', '로보틱스 노츠' 신작 발표




<카오스 차일드 & 슈타인즈 게이트 & 로보틱스 노츠 = ⓒ5pb. 게임즈>


5월 28일 패미통 홈페이지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5pb. 게임즈가 '슈타인즈 게이트'와 '로보틱스 노츠;의 신작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2017년 5월 28일, 도쿄 나가노 선 플라자에서 사쿠라 치요마루가 다루는 과학 어드벤처 시리즈의 악곡을 중심으로 한 라이브 이벤트 'CHIYO-ST LIVE 2017 -GENESIS-'가 개최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자리에서 '슈타인즈 게이트', '로보틱스 노츠', '오컬틱 나인', 'ANONYMOUS; CODE', '카오스 차일드' 등의 최신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우선, '수타인즈 게이트'의 신작인 '슈타인즈 게이트 엘리트'의 제작이 결정되었습니다. '슈타인즈 게이트 엘리트'는 과학 어드벤처 시리즈의 최고 걸작이자 흥행작인 '슈타인즈 게이트'의 신작으로, 새로운 요소와 함께 크게 업그레이드 된 작품이라고 합니다. 발매일 및 기종은 미정입니다.


사쿠라 치요마루의 최신 프로젝트인 'ANONYMOUS; CODE'가 PS4, PS VITA 뿐만 아니라 닌텐도 스위치에서도 발매가 된다고 합니다. 발매일은 미정입니다.


'오컬틱 나인' 게임의 발매일 및 플랫폼이 결정되었습니다. '슈타인즈 게이트' 시리즈로 유명한 사쿠라 치요마루와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Pako의 태그에 의한 라이트 노벨 '오컬틱 나인'이 2016년 애니메이션 제작에 이어 마침내 게임으로도 제작된다고 합니다. 게임 '오컬틱 나인'의 대응 플랫폼은 PS4, PS VITA, XB1이며, 발매일은 2017년 9월 28일 예정입니다.


'로보틱스 노츠'의 정통 후속편 '로보틱스 노츠 대쉬'의 제작이 결정되었습니다. 2012년 게임 출시와 2014년 TV 애니메이션 방영을 한 '로보틱스 노츠'의 대망의 후속편 '로보틱스 노츠 대쉬'가 제작된다고 합니다. 전작의 이야기과 이어질 다음 내용이 기대되네요. 발매일 및 플랫폼은 미정입니다.


'카오스 차일드'의 새로운 소식입니다. 2014년 게임 발매, 그리고 2016년 TV 애니메이션 방영에 이어 2017년에는 안드로이드 버전이 28일부터 제공된다고 합니다. 또한 5월 28일부터 6월 11일가지는 세일 기간이라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