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소개] 건담 버서스

반응형

[신작소개] 건담 버서스




<건담 버서스 = ⓒ반다이 남코>


제목 : 건담 버서스

장르 : 액션

플랫폼 : PS4

제작사 : 반다이 남코


2017년 7월 6일 발매 예정




1. 예고편


<'건담 버서스' 한글판 PV = ⓒ반다이 남코>




2. 소개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에서 만드는 '건담 VS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아케이드 이식이 아닌 가정용에 특화시킨 작품이다. 기본적으로 시리즈 전통의 2대2 배틀을 탑재하고 PS4만의 새로운 요소를 추가한다고 한다. 또한 정식 한글화에 양산형 기체의 대거 참전으로 국내 건담 팬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등장 건담 작품으로는 기동전사 건담, 기동전사 Z 건담, 기동전사 건담 ZZ,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 기동전사 건담 UC, 기동전사 건담 F91, 기동전사 V건담, 신기동전기 건담 W, 턴에이 건담, 기동전사 건담 SEED, 기동전사 건담 00(퍼스트 시즌), 건담 G의 레콘키스타,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건담: 제08MS 소대, 기동전사 건담 썬더볼트, 기동전사 건담 외전 미싱링크, 기동전사 건담 0083 스타더스트 메모리, 기동전사 크로스본 건담,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 벨토치카 칠드런, 건담 빌드 파이터즈 A-R이 포함되었다.


본 작품의 주요 시스템으로는 부스트 액션, 각성 시스템, 스트라이커 셀렉트, 기체 개발 등을 들 수 있는데, 이중에서 파고들기 요소에 해당하는 기체 개발은 플레이어블 기체의 레벨을 올려서 여러가지 아이템을 언락 할 수 있는데, 언락이 되는 요소에는 스트라이커, 파일럿, 배틀 네비, 칭호, 엠블렘이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