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튼 미스터리 저니' 3DS 한글판 9월 출시 확정

반응형

[게임소식] '레이튼 미스터리 저니' 3DS 한글판 9월 출시 확정




<레이튼 미스터리 저니: 일곱 대부호의 음모 = ⓒ레벨 파이브>


7월 21일, '레이튼 미스터리 저니' 공식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된 정보에 따르면, '레이튼 미스터리 저니: 일곱 대부호의 음모' 3DS 버전의 발매일이 오는 9월로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레이튼 미스터리 저니: 일곱 대부호의 음모' 3DS 버전은 선행 발매된 iOS/안드로이드 버전(7월 20일 발매)과 마찬가지로 자막, 음성 모두 완벽 한국어화가 되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번 작품의 한글화는 2011년 9월 출시된 NDS용 소프트웨어 '레이튼 교수와 악마의 상자' 이후로 무려 6년만입니다.


'레이튼 미스터리 저니: 일곱 대부호의 음모'는 레이튼 시리즈 10주년 기념 작품으로, 완결로 알려졌던 레이튼 시리즈가 새로운 주인공과 함께 새롭게 전개되는 2세대의 첫 작품입니다. 1세대와의 가장 큰 차이점은 스토리 라인으로, 레이튼 교수와 루크 소년의 이야기인 1세대가 판타지스럽고 괴기스러운 거대한 미스터리를 풀어간 반면에 2세대는 보다 일상적이고 친숙한 느낌을 중시하며 런던에서 벌어지는 여러가지 작은 사건들을 차례대로 해결하는 방식입니다.


'레이튼 미스터리 저니: 일곱 대부호의 음모'는 3DS, iOS, 안드로이드 대응이며. 스마트폰은 7월 20일 발매, 3DS는 9월 출시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