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oALICE x 니어: 오토마타 콜라보 시나리오 선행 공개

반응형

[게임소식] SINoALICE x 니어: 오토마타 콜라보 시나리오 선행 공개



<SINoALICE x 니어: 오토마타 = ⓒ스퀘어 에닉스>


7월 21일, 스퀘어 에닉스는 자사의 RPG 게임 'SINoALCIE'와 '니어: 오토마타'의 콜라보레이션 시나리오를 선행 공개했습니다.


<SINoALICE x 니어: 오토마타 콜라보 시나리오 선행 공개 = ⓒ스퀘어 에닉스>


이번에 선행 공개된 SINoALCIE x 니어: 오토마타의 콜라보 시나리오는 요코오 타로가 직접 집필한 니어: 오토마타의 추가 시나리오를 다룰 예정입니다. 전하는 바로는 '니어: 오토마타'의 유원지 보스 캐릭터 보부아르와 주인공 2B의 이야기가 수록될 것이라고 하네요.


'SINoALICE'는 pokelabo에서 개발하고 스퀘어 에닉스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으로, 니어: 오토마타의 요코오 타로가 원작과 감독을 맡은 게임입니다. 잔혹동화를 소재로 하고 있으며, 유명 동화의 주인공들이 자신들의 염원을 위해 끝없는 투쟁을 벌인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본 게임은 캐릭터 중심의 RPG로는 특이하게, 가챠로 뽑는 게 캐릭터가 아닌 무기입니다. 각 캐릭터는 다양한 무기를 장비해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중에는 특정 직업을 개방하는 무기가 있어서 이 무기를 뽑아야만 새로운 캐릭터가 해금되는 방식입니다.


'SINoALICE x 니어: 오토마타' 콜라보 시나리오는 8월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