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18 폴 조지, 아톰, 드로잔 오버롤 공개

반응형

[게임소식] NBA 2K18 폴 조지, 아톰, 드로잔 오버롤 공개



7월 25일, NBA 2K18 한국 공식 페이스북에 이번 작품에 등장하는 폴 조지, 아이재아 토마스, 더마 드로잔의 인게임 그래픽과 오버롤이 공개되었습니다.


<폴 조지 = ⓒ2K>


지난 시즌까지 동부의 인디애나 페이서스를 이끌던 슈퍼스타 폴 조지는 이번 오프시즌 동안 그의 거취를 놓고 숱한 드라마를 연출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 지난 시즌 MVP 러셀 웨스트브룩이 이끄는 서부의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로 이적을 했는데요. 과연 새로운 유니폼을 입은 그가 웨스트브룩과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아이재아 토마스 = ⓒ2K>


아이재아 토마스는 지난 시즌 동부의 보스턴 셀틱스를 이끌며 르브론의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제치고 정규 시즌 동부 1위를 차지했습니다. 180cm가 안되는 단신에도 불구하고 마치 알렌 아이버슨을 연상케하는 폭발적인 득점력을 선보인 그는 이번 시즌에도 변함없는 활약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마 드로잔 = ⓒ2K>


최근 보기 힘든 올드스쿨한 스윙맨인 더마 드로잔은 명실공히 토론토 랩터스를 이끄는 팀의 간판입니다. 마치 코비 브라이언트를 연상케 하는 스킬풀한 무브와 폭발적인 득점력, 그리고 스웩은 그를 지난시즌 슈퍼스타의 반열에 올려놓았습니다. 오프 시즌 케이시 감독으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보장받은 만큼, 다음 시즌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NBA 2K18은 오는 9월 19일, 멀티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