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소개] NBA 2K18

반응형

[신작소개] NBA 2K18




<NBA 2K18 = ⓒ2K>


제목 : NBA 2K18

장르 : 스포츠

플랫폼 : PS4, XB1, PC, 닌텐도 스위치

제작사 : 2K

발매일 : 2017년 9월 19일




1. 예고편


<NBA 2K18 - Get Shook 트레일러 = ⓒ2K>




2. 소개


'NBA 2K18'은 2K 스포츠에서 제작하는 세계 최고의 농구 게임 시리즈 'NBA 2K'의 최신작으로, 이번 작품에서는 모처럼 정식 한국어화가 결정되었다.


한정판인 레전드 에디션에는 샤킬 오닐, 스탠다드 에디션에는 카이리 어빙이 커버 모델로 선정되었다. 참고로 표지 모델로 선정된 카이리 어빙이 오프 시즌 도중 보스턴 셀틱스로 이적하면서 2K18의 표지 변경이 불가피하게 되었다.


이번 작품에서는 호평이었던 선수들의 얼굴 표현은 더욱 디테일 해졌고, 지적을 받아왔던 체형 문제가 보다 현실적으로 바뀌었다.


또한 실제 NBA 경기 트렌드에 맞게 AI의 선수 경향 시스템이 맞춰졌는데, 특히 3점슛 이해력이 향상되었고, 미스매치 상황에 대해 더욱 공격적인 접근, 전환 득점에 대한 더 현실적인 접근이 이뤄졌다고 한다.


이번 작품의 백미라고 할 수 있는 '네이버 후드' 모드는 마이 커리어 모드를 보다 발전시킨 것으로, 자신만의 스토리를 전개해 나가는 마이 커리어 모드에 온라인 환경을 탑재해 코트 안팎에서 진정한 NBA 선수의 삶을 체험할 수 있다고 한다.


이외에도 자신만의 팀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마이팀', 특정 팀의 단장이 되어 팀을 운영해나가는 '마이GM', 자신만의 시즌을 이끌어 나가는 '마이리그' 등 다양한 모드가 즐길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