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소개] 마블 vs 캡콤: 인피니트

반응형

[신작소개] 마블 vs 캡콤: 인피니트



<마블 vs 캡콤: 인피니트 = ⓒ캡콤>


제목 : 마블 vs 캡콤: 인피니트

장르 : 대전 액션

플랫폼 : PS4, XB1, PC

제작사 : 캡콤

발매일 : 2017년 9월 21일




1. 예고편


<마블 vs 캡콤: 인피니트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 ⓒ캡콤>




2. 소개


'마블 vs 캡콤: 인피니트'는 캡콤이 제작하는 '배리어블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마블이 디즈니를 인수한 이후로 제작되는 최초의 배리어블 작품이다.


공개된 트레일러들을 참고해보면 기존의 3대3 시스템을 버리고 2대2로 회귀한 것으로 보이며, 스토리의 최종 보스는 울트론과 시그마의 합체된 모습인 울트론 시그마인 것으로 보인다.


아케이드 모드 클리어 후 짤막한 엔딩으로 스토리를 대신하던 기존 시리즈와 달리 본격적인 스토리 모드인 '시네마틱 스토리 모드'가 추가되었다. 미리 배포된 체험판에서는 울트론 시그마에 밀린 영웅들이 닥터 스트레인지의 도움을 받아 간신히 후퇴하는데 성공한 상황이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주가 되어서인지, 기존 시리즈의 다소 만화적인 느낌을 쉐이딩 효과 및 이펙트들이 사라지고 여타 3D 게임들처럼 실사풍의 그래픽으로 변모하였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아이템 '인피니티 스톤'이 등장하는데, 인피니티 스톤은 공격을 당하거나 인피니티 스톤의 특수 어빌리티인 '인피니티 서지'를 사용하여 모을 수 있는 별도의 게이지로 발동한다. 또한 게이지 50% 이상에서 발동 가능한 어빌리티를 '인피니티 스톰'이라 하며 발동 시 선택한 인피니티 스톤과 동일한 색상을 지닌 폭풍을 일으키는 고유의 배경으로 바뀐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