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베인' TGS 2017 트레일러

반응형

[게임소식] '코드 베인' TGS 2017 트레일러




<코드 베인 = ⓒ반다이 남코>


최근 성황리에 개최된 '도쿄 게임쇼 2017'에서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신작 게임들의 정보를 공개했는데요. 그 중에는 액션 RPG '코드 베인'도 포함이 되어 있었습니다.


<코드 베인 TGS 2017 트레일러 = ⓒ반다이 남코>


'코드 베인'은 반다이 남코가 만드는 액션 RPG 게임으로,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제작 중입니다. 특히 본 작품은 '갓 이터' 시리즈의 주요 스태프가 참여하고., 제작 초기부터 프롬 소프트웨어의 다크 소울 스타일의 게임으로 제작된다고 하여 화제를 불러 모았습니다.


본 게임은 단순히 버튼을 연타한다고 적을 쓰러뜨릴 수 없으며, 적의 종류에 따라 각기 다른 방식의 공략을 해야 합니다. 게다가 제한된 부활 포인트와 사망 시 소유하고 있던 아이템을 잃어버리는 로그 라이크 요소 등 난이도도 상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이에 대해 제작진은 난이도를 타협할 생각은 없다고 밝혀 난관이 예상됩니다.


물론, 본 작품만의 특징도 있습니다. 다크 소율 시리즈와는 달리 본 작품에서는 주인공이 '레버넌트'라는 일종의 흡혈귀라는 설정이 있어서 이를 활용한 화려하고 다채로운 전투를 펼칠 수 있을 전망입니다. 또한 이에 더해 '버디'라고 하는 AI 동료 시스템이 있어서, 플레이어 이외의 레버넌트 한 명을 동행할 수 있다고 하네요.


'코드 베인'은 2018년, PS4, XB1, PC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