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 엠블렘 무쌍' TGS 트레일러

반응형

[게임소식] '파이어 엠블렘 무쌍' TGS 트레일러




<파이어 엠블렘 무쌍 = ⓒ코에이 테크모>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는 도쿄 게임쇼 2017을 맞이하여 닌텐도 스위치 신작 '파이어 엠블렘 무쌍'의 새로운 트레일러를 공개했습니다.


<파이어 엠블렘 무쌍 TGS 트레일러 = ⓒ코에이 테크모>


'파이어 엠블렘 무쌍'은 2017년 닌텐도 스위치 프리젠테이션에서 최초 공개된 작품으로, 이름 그대로 '파이어 엠블렘 시리즈'와 '무쌍 시리즈'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입니다. 본 작품은 '젤다 무쌍'에 이은 닌텐도 IP와의 콜라보 두 번째 무쌍 작품인데요. '젤다무쌍'과 마찬가지로 닌텐도 스위치와 New 닌텐도 3DS로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본 게임의 스토리는 신성한 용을 섬기는 소국이 사악한 용의 침공을 받고, 이에 대항하기 위해서 소국의 왕자들이 이세계의 용사들과 함께 싸운다는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등장 캐릭터로는 '파이어 엠블렘 신 함흑룡과 빛의 검', '파이어 엠블렘 외전(에코즈)', '파이어 엠블렘 열화의 검', '파이어 엠블렘 각성', '파이어 엠블렘 if' 다섯 작품에서 참전하며 기존 시리즈의 가위바위보 상성과 병과간의 차이가 존재한다고 합니다. 또한 결혼 시스템은 없지만 본 작품만의 지원회화 시스템으로 '인연 회화' 시스템이 존재한다고 하네요.


'파이어 엠블렘 무쌍'은 2017년 9월 28일(일본 기준) 닌텐도 스위치/New 닌텐도 3DS로 출시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