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소개]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

반응형

[신작소개]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 = ⓒSIE>


제목 :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

장르 : 레이싱

개발 : 폴리포니 디지털

유통 : 소니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 PS4

발매일 ; 2017년 10월 17일




1. 예고편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 한국어 트레일러 = ⓒSIE>




2. 소개


폴리포니 디지털이 만들고, 소니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가 유통을 맡은 '그란 투리스모 시리즈'의 13번째 작품이자 PS4로 출시되는 첫 작품으로 PGW 2015 소니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최초 공개되었다.


켐페인/스포츠/아케이드의 3가지 모드가 존재하며, Nations Cup과 Manufacturers Cuo 2개의 대회가 해마다 동시에 열린다. 플레이어들은 각각 자신의 나라 혹은 선호하는 자동차 메이커를 대표하게 되는데, 이 대회는 놀랍게도 국제 자동차 연맹(FIA)이 주관한다. 즉, 이 대회를 다른 FIA 주관 대회와 마찬가지로 직접 운영할 예정이고, 첫 대회 우승자는 파리에서 다른 모터 스포츠 대회 챔피언들과 함께 연례 우승 세레모니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작품을 통해 새로운 차종들이 추가된다. 처음 공개되는 차량은 아우디 R8, LMS 2세대, 애스턴 마틴 밴티지 GT3, 마쯔다 4세대 로드스터(MX5), 람보르그니 베네노, 알파로메오 4C, 메르세데스-AMG GT 등이 있다.


참고로 이번 작품은 PS4 프로 버전과 플레이스테이션 VR(PS VR) 정식 지원이 예정되어 있다.


여담이지만, 스포츠라고 읽은 경우가 많은데, 영문 제목을 보면 알 수 있듯이 Sports가 아닌 Sport이므로 '스포트'로 읽는 것이 맞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