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 한글판 발매 결정

반응형

[게임소식]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 한글판 발매 결정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 = ⓒ세가>


11월 16일,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는 '샤이닝' 시리즈의 최신작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 한국어판을 PS4 플랫폼으로 2018년 3월 29일에 발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은 세가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샤이닝'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2014년에 발매된 '샤이닝 레조넌스'에 새로운 요소를 추가한 완전판입니다. 본 작품에서는 사람과 용, 두가지 모습을 가진 소년 유마를 주인공으로 손실된 용의 힘을 둘러싼 전투를 다루고 있습니다.


본 작품은 오리지널 게임에서 나온 150종 이상의 다운로드 콘텐츠를 게임 내에 수록했고, 지금까지 그려지지 않았던 if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리프레인 모드'를 추가로 수록하였습니다. 또한 새로운 주제가로 인기 히로인 키리카와 소니아가 부르는 '영원한 색상의 아리아'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본 제품의 한국어판 발매와 함께 한정판 '샤이닝 레조넌스 - 프리미엄 팬 박스' 역시 발매가 됩니다. 한정판의 구성으로는 『PS4용 소프트웨어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 + 팬북 '샤이닝 매거진' + 드라마CD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 용주기사의 날들' + 주제가CD '영원한 색상의 아리아'』가 포함됩니다.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 한국어판은 PS4 플랫폼으로 2018년 3월 29일 발매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