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의 발큐리아 4' 한글판 발매 결정

반응형

[게임소식] '전장의 발큐리아 4' 한글판 발매 결정




<전장의 발큐리아 4 = ⓒ세가>


11월 20일,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는 '발큐리아 프로젝트'의 최신작 '전장의 발큐리아 4' 한국어판을 PS4 및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전장의 발큐리아 4 발표 영상 = ⓒ세가>


'전장의 발큐리아'는 전세계 누적 판매량 100만 장 이상을 기록한 독창적 시뮬레이션 RPG입니다. 그 최신작이 새로운 스토리, 새로운 등장인물과 함께 가상의 유럽을 무대로 펼쳐지는 인간 드라마를 그려냅니다. 손으로 그린 듯한 일러스트가 특징인 시스템 'CANVAS', 전략과 액션을 융합한 참신한 배틀 시스템 'BliTZ'도 최신 기술로 더욱 진화했습니다.



■ 스토리


"전쟁이야말로 우리의 청춘이었다"


정력 1935년 공화국 국가 연합체 "연방"과 전제 군주 국가 '제국"으로 양분된 유럽 대륙. 연방은 압도적인 물량을 자랑하는 제국에 고전하고 있었지만, 열세를 뒤집도록 제국의 수도를 급습하는 일대 반격 작전 "노던크로스 작전"을 개시한다.


작전에 참전하는 연방군 E소대 소속의 클로드는 동료와의 유대감, 의지하는 마음, 다양한 희생 아래서 의지를 시험 받는다. 포화 속에서만 생겨날 수 있었던, 슬프고 뜨거운 청춘이 그려진다.



'전장의 발큐리아 4' 한국어판의 국내 출시와 함께 한정판인 "10th 애니버서리 메모리얼 팩"의 발매 역시 결정이 되었습니다. 한정판에는 '전장의 발큐리아 4' 소프트웨어 + 추가 스토리 DLC '제7소대와의 공동전선' 제품 코드('전장의 발큐리아'의 주인공 부대인 제7소대가 등장하는 스토리) + 10th 애니버서리 사운드 트랙 + 10th 애니버서리 일러스트 북이 포함됩니다.



일반판 및 한정판의 초회 생산 제품의 구매자에게는 초회 동봉 특전으로 추가 미션 DLC "선행 특별 작전"의 제품 코드가 증정됩니다. 본 미션을 클리어하면, '전장의 발큐리아'에 등장한 캐릭터 이디를 '전장의 발큐리아 4' 본편에서 유닛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전장의 발큐리아 4' 한국어판은 PS4판은 2018년 3월 21일, 닌텐도 스위치판은 2018년 여름 발매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