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제작 현황

반응형

[게임소식]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제작 현황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 ⓒ스퀘어 에닉스>


11월 23일(현지시간) IGN이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스퀘어 에닉스의 차기작 '파이널 판타지 7 리매이크'의 발매일은 2018년 3분기에 공개될 것이라고 합니다.


전세계의 수많은 게이머들이 한 시대를 풍미한 걸작 '파이널 판타지 7'의 리메이크 소식에 열광했고, 그 기대작의 소식에 귀를 기울이고 있지만, 우리가 이 작품의 출시 날짜를 확인하는 데는 좀 더 시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트레일러 = ⓒ스퀘어 에닉스/게임마루tv(한글자막)>


IGN에 따르면, 2018년 3분기 또는 다음 E3에서 스퀘어 에닉스가 클라우드가 우리에게 돌아오는 날을 공개할 것이라고 합니다.


이미 전해진 바와 같이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는 PS4 독점으로 출시될 것이며, 에피소드 형식으로 차례대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한편, 최근 Pastebin에 올라온 소식에 따르면, 익명을 요구한 누군가가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의 정보를 유출했다고 합니다.


현재 스퀘어 에닉스의 제1비지니스 디비전에서 근무중이라고 밝힌 익명의 누군가는 현재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가 첫 에피소드 제작이 끝났으며 플레이가 가능한 상태라고 전했습니다. 성우 수록은 아직이며, 에피소드는 총 3개로 계획 중이라고 합니다. 원래는 2개로 기획되었으나 기존의 파이널 판타지를 뛰어넘기 위해 3부작으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각 에피소드에는 서브 타이틀이 있으며 플레이 타임은 약 50시간, 에피소드의 경우 무료 DLC도 계획중이라고 합니다. 


그는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는 정말 굉장한 게임이라며 자신감을 어필했습니다. 본 작품에서는 초코보에 타고 달릴 수 있고, 티파의 머리가 부드럽게 흔들리면서 마치 정말로 살아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