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소개] 드래곤볼 파이터즈

반응형

[신작소개] 드래곤볼 파이터즈




<드래곤볼 파이터즈 = ⓒ반다이남코>


제목 : 드래곤볼 파이터즈

장르 : 대전 액션 게임

개발사 : 아크 시스템 웍스

플랫폼 : PS4, XB1, PC

발매일 : 2018년 2월 1일(PC판은 1월 27일)




1. 예고편


<'드래곤볼 파이터즈' PV 4탄 = ⓒ반다이남코>




2. 소개


'길티기어' 시리즈로 유명한 아크 시스템 웍스에서 개발하고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에서 발매하는 드래곤볼 기반 대전 액션 게임으로 2018년 2월 1일 발매 예정이다.


본 게임은 카툰 렌더링을 사용하면서도 '길티기어 Xrd'와 같은 식으로 애니메이션을 초월한 그래픽을 선보이고 있는데, 팬들이 원작 만화와 동일한 장면을 찾아내기 시작한 것이 붐이 될 정도로 원작 재현을 훌륭하게 하여 팬들로부터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원작을 훌륭히 재현한 그래픽과 강렬한 연출력으로 인해 보는 재미가 상당하고 커맨드 또한 승룡권 계열 커맨드조차 존재하지 않는, 길티기어 초심자 모드와 같은 버튼 연타를 통한 간단한 콤보 연결 등 최대한 초심자를 배려한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 입문이 쉬운 편이다.


등장 캐릭터는 손오공, 소년 손오반, 베지터, 마인 부우, 프리저, 셀, 트랭크스, 크리링, 피콜로, 인조인간 16호, 인조인간 18호, 야무치, 천진반, 인조인간 21호, 손오공 SSS, 베티저 SSS, 내퍼, 기뉴, 청년 손오반, 마인 부우(순수), 비루스, 히트, 오공 블랙, 총 24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담이지만 성우 츠루 히로미의 갑작스런 부고로 인해 그녀가 담당한 부르마의 목소리를 들어볼 수 있는 마지막 드래곤볼 게임 시리즈가 되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