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소개] 진 삼국무쌍 8

반응형

[신작소개] 진 삼국무쌍 8




<진 삼국무쌍 8 = ⓒ코에이 테크모>


제목 : 진 삼국무쌍 8

장르 : 택티컬 액션 게임

제작 : 오메가포스

유통 : 코에이 테크모

플랫폼 : PS4, XB1, PC

발매일 : 2018년 2월 8일




1. 예고편


<진 삼국무쌍 8 PV = ⓒ코에이 테크모>




2. 소개


코에이 테크모 산하의 오메가포스에서 만드는 무쌍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진 삼국무쌍' 시리즈의 8번째 넘버링 작품. "신생. 오픈 월드 일기당천!"이라는 카피를 내걸로 있는 만큼 기존 시리즈와 비교해 많은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캐치프레이즈에서 내걸고 있는 바와 같이 시리즈 최초로 오픈 월드가 구현되었다. 토귀전 팀과 기술 협력이 있을 것이라고 하며, 5편의 공성전, 수성전이 부활, 그리고 수상전도 구현된다고 한다.


본 게임이 오픈 월드화되면서 이번 작은 공성전의 공략 방법이 다채로워졌다. 공식 사이트의 언급에 따르면 기존의 5편 같은 충차 원호외에도 수송부대를 습격하여 원군을 저지, 성벽 내부를 타고 올라가 잠입, 단신으로 쳐들어가 기습 공격을 하는 등 다양한 루트가 준비될 것이라고 한다. 또한 시간과 날씨가 리얼하게 변화되며 밤이나 우천 시에는 시야 악화에 의해 적으로부터 발견되기 어려워진다.


이번 작품의 참전 무장은 시리즈 등장 무장 83명 전원이며, 신규 참전 무장으로 주창, 정보, 만총, 순유, 서성, 조휴, 신현영 총 7명이 최종 추가 참전 인물 엔트리로 낙점되었다. 그러나 전작들이 확장팩인 맹장전과 엠파이어스에서 무장을 추가한 경우도 더러 있음을 감안하면 본작에서는 추가 무장이 적은 대신 확장팩에서 꾸준히 추가될 가능성도 있다.


스토리는 무장마다 준비되어 있다. 또한 무장이 소속된 세력에 따른 다양한 시점의 스토리가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에를 들어 조운으로 플레이하면 조운의 시대, 왕원희로 플레이하면 왕원희 시대에서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다만 전작과는 달리 역사를 변화시키는 분기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