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타인즈 게이트 엘리트' 발매 연기

반응형

[게임소식] '슈타인즈 게이트 엘리트' 발매 연기




<슈타인즈 게이트 = ⓒ5pb.>


2월 14일, 5pb.는 자사의 신작 어드벤처 게임 '슈타인즈 게이트 엘리트' 발매를 품질 향상을 위해서 당초 3월 15일에서 2018년 연내로 연기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슈타인즈 게이트 엘리트'는 5pb.가 만드는 과학 어드벤처 시리즈의 히트작 '슈타인즈 게이트'의 리메이크 작품입니다. 본 작품은 2017년 5월 28일 치요마루 스튜디오 라이브 행사에서 최초 발표되었는데,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풀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지며 메인 스토리는 기존 TV 애니메이션을 초당 캡쳐하는 방식으로 제작하고, 개별 엔딩은 새롭게 제작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슈타인즈 게이트'는 5pb.와 니트로 플러스가 태그가 2009년에 발매한 상정 과학 어드벤처 게임으로, 전작인 '카오스 헤드'에 이은 과학 어드벤처 시리즈 2탄입니다. 본 작품은 시간여행, 평행우주, 존 티토 등의 현실적 소재들과 일본 서브컬쳐 요소를 적절히 조합하여 흥미롭게 풀어낸 작품으로 발매 당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유명세에 힘입어 다양한 플랫폼으로 이식되었으며 TV 애니메이션, 코믹스 등 다양한 미디어 믹스가 진행되었습니다.


'슈타인즈 게이트 엘리트'의 대응 기종은 PS4, PS VITA, 닌텐도 스위치이며 발매 시기는 2018년 연내 발매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