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디스커버리 투어 세부 내용

반응형

[게임소식]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디스커버리 투어 세부 내용




<디스커버리 투어 모드 = ⓒ유비소프트>


2월 14일, 게임스파크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유비소프트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어쌔씬 크리드 오리진'의 디스커버리 투어 모드에 관한 세부 내용이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유비소프트는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의 고대 이집트를 투어 형식으로 탐방할 수 있는 '디스커버리 투어'를 오는 2월 20일에 배포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디스커버리 투어 모드 = ⓒ유비소프트/유로게이머>


'디스커버리 투어'는 게임에 등장하는 고대 이집트를, 전투나 스토리에 얽매이지 않고 탐구하면서 역사를 배울 수 있는 모드로, 전문가가 감수 한 5개의 테마/75개의 가이드 투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집트 : 이집트의 땅, 지리, 야생동물

-피라미드 : 이집트의 가장 상징적인 랜드마크

-알렉산드리아 : 알렉산더 대왕부터 시작된 그리스의 영향을 설명

-데일리 라이프 : 유적 뿐만 아니라, 사람들에 관한 정보

-로마 : 게임에서의 로마의 성장과 영향에 관한 몇 가지 투어.


투어 소요 시간은 5~25분이며,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의 메인 캐릭터인 바에쿠와 아야를 비롯한 역사적인 인물들인 클레오파트라, 시저 등 25개의 아바타로 플레이 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말이나 낙타를 타고 피라미드에 오르거나 파쿠르로 거리를 앞질러 가거나 나일 강을 수영, 세누를 날리거나, 포토 모드에서 사진을 촬영하는 등 본 게임의 대부분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스커버리 투어'는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의 기존 보유 유저들에겐 무료 업데이트로 2월 20일에 전달될 예정이며,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Uplay/Steam용 단독판이 19.99 달러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