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로봇대전 X' TV CM 1탄 공개

반응형

[게임소식] '슈퍼로봇대전 X' TV CM 1탄 공개




<슈퍼로봇대전 X = ⓒ반다이남코>


2월 16일,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신작 SRPG 게임 '슈퍼로봇대전 X'의 TV CM 제 1탄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공개했습니다.


<'슈퍼로봇대전 X' TV CM 제 1탄 = ⓒ반다이남코>


'슈퍼로봇대전 X'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IP중 하나인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신작으로, 지난 2017년 12월 11일에 개최된 '슈퍼로봇대전 감사회 & 송별회'에서 최초 공개되었습니다.


본 작품의 조기 구입특전이 발표와 동시에 공개가 되었습니다. 그 내용은 특별 시나리오 + 스타터팩 + PS4 전용 테마 + 사이버스타와 마사키 안도 조기 사용권이 들어간 구성이라고 합니다.


이번 작품에서 새롭게 참전하는 작품들로는 건담 G의 레콘키스타, 마신영웅전 와타루, 버디 컴플렉스, 버디 컴플렉스 완결편 -그 하늘로 돌아갈 미래에-, 신비한 바다의 나디아가 있는데요. 이중에서 특히 신비한 바다의 나디아는 함선 계열의 기체가 주류를 이루는 관계로, '슈퍼로봇대전 V'의 우주전함 야마토와 비슷한 포지션으로 다뤄질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이번 작품은 콘솔용 판권작 중 처음으로 겟타로보 시리즈가 등장하지 않는 작품입니다. 이에 대해 테라다 PD는 새롭게 개봉한 마징가 극장판으로 인해 마징가 시리즈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마징가의 비중을 늘리다 보니 그렇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본작의 마징가 스토리는 원작과는 다른 전개로 진행된다고 하네요.


'슈퍼로봇대전 X'는 PS4, PS VITA 플랫폼 대응으로, 정식 한국어판은 2018년 3월 29일 발매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