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워' PS4 독점 타이틀 역대급 판매량 기록할 것

반응형

[게임소식] '갓 오브 워' PS4 독점 타이틀 역대급 판매량 기록할 것




<갓 오브 워 = ⓒSIE>


4월 20일(현지시간) GEARNUKE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PS4 독점 소프트웨어 '갓 오브 워'가 북미 시장에서 역대급 데뷔를 기록할 것이라고 합니다.


'갓 오브 워'는 4월 20일 전 세계 출시되었습니다. 게임은 각종 매체와 게이머들에게 연일 호평을 받고 있고 이는 고스란히 판매량으로 이어질 전망입니다. 


NPD 분석가 매트 피스카텔라는 최근 PS4에서 갓 오브 워에 대한 판매 기대치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그에 따르면 이 게임은 PS4 독점 소프트웨어 가운데 가장 인상적인 데뷔무대를 가질 것이라고 합니다. 즉, 북미 지역에서 적어도 출시 주간 판매량에서 '언차티드 4'와 '호라이즌 제로 던'을 능가할 것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PS4 독점 게임의 경우 호라이즌 제로 던과 언차티드 4는 데뷔 주간에 기록적인 판매량을 올렸는데요. 호라이즌 제로 던은 현재까지 750만 장 이상을 판매하고 있으며, 언차티드 4는 2016년 말까지 870만 장을 판매했습니다. 현지의 분위기를 감안하면 갓 오브 워는 이와 비슷하거나 더 큰 데뷔 기록을 올릴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갓 오브 워'가 PS4 독점 소프트웨어로, 전 세계 1천만 장 판매를 돌파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