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 이번 주말 완전 공개된다

반응형

[게임소식] '쉐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 이번 주말 완전 공개된다




<쉐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 = ⓒ스퀘어 에닉스>


4월 21일(현지시간) 코믹북닷컴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스퀘어 에닉스가 액션 어드벤처 게임 '쉐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를 오는 주말 완전히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툼 레이더 공식 트위터 계정은 오는 4월 27일(현지시간) 툼 레이더 리부트 시리즈의 최신작 '쉐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가 공식적으로 발표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툼 레이더 팬들은 앞으로 5일 뒤면 새로운 툼 레이더 게임과 라라 크로프트의 모습, 그리고 최신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스퀘어 에닉스는 27일에 예정되어 있는 '쉐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의 완전 공개에 어떤 것들을 포함하고 있는지 자세히 밝히진 않았지만 현재 게임 사이트에서는 티저 옆에 타이머와 퍼즐 들을 이용하여 발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쉐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는 크리스털 다이나믹스가 개발하고 스퀘어 에닉스가 유통하는 툼 레이더 리부트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입니다. 본 작품은 2017년 12월 7일 툼 레이더의 후속작을 개발중이라는 소식이 밝혀지면서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2018년 3월 15일, 첫 번째 티저 트레일러가 발표되었으며, 오는 4월 27일 공식 발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툼 레이더 시리즈의 신작 '쉐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는 2018년 9월 14일 발매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