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롤트가 참전 '소울 칼리버 6' 발매일 공개

반응형

[게임소식] 게롤트가 참전 '소울 칼리버 6' 발매일 공개



미국 최대의 게임쇼 E3 2018을 통해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대전 액션 게임 신작 '소울 칼리버 6'의 출시일이 공개되었습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6월 13일 개최된 반다이남코 씨어터를 통해 '소울 칼리버 6'가 오는 10월 19일, PS4, XB1, PC 플랫폼으로 출시된다고 밝혔습니다. 참고로 국내에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 의해 정식 한국어화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소울 칼리버 6'는 반다이남코의 대표 IP 중 하나인 '소울칼리버'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전작으로 5년만에 등장하는 후속작입니다. 


<소울 칼리버 6 = ⓒ반다이남코>


이전 작품들과 마찬가지로 화려한 검술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적의 기술을 흘리며 반격하는 시스템 '리버설 엣지'가 새롭게 도입되었습니다. 부위파괴 시스템이 있으며, 부위는 머리, 상반신, 하반신으로 나뉘어 일정데미지가 누적되면 해당부위가 파괴된다고 합니다.


이번 작품의 등장 캐릭터로는 소피티아 알렉산드라, 미츠루기 헤이시로, 나이트메어, 킬릭, 차이상화, 그로, 아이비 발렌타인, 자사라멜, 지크프리트 슈타우펜, 타키, 요시미츠, 마키시, 인페르노가 있으며, 위쳐 시리즈의 리비아의 게롤트가 게스트 캐릭터로 참전합니다.


개발진의 인터뷰에 따르면 6편은 리부트 작품이라고 합니다. 스토리를 처음부터 다시 작성할 것이며, 시대도 17세기에서 18세기로 옮길 예정이라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