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하츠 3' 한글판 발매 결정

반응형

[게임소식] '킹덤 하츠 3' 한글판 발매 결정



스퀘어 에닉스를 대표하는 JRPG 시리즈 '킹덤 하츠'가 마침내 한글판으로 출시됩니다. 스퀘어 에닉스의 기대작 '킹덤 하츠 3'가 시리즈 최초로 한국어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킹덤 하츠 3 = ⓒ스퀘어 에닉스>


1월 11일, 소니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SIEK)와 한국 마이크로소프트가 동시에 시리즈의 최신작인 '킹덤 하츠 3'의 한국어 지원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이에 따라 PS4와 Xbox One 양 플랫폼으로 출시되는 킹덤 하츠 3는 정식 한국어화를 거쳐 출시가 될 예정입니다. 양쪽 버전 모두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며, 그중 Xbox One X 버전은 네이티브 4K 해상도를 지원할 것이라고 합니다.


<노무라 테츠야의 축전 = ⓒPS 코리아 페이스북>


킹덤 하츠 3의 한국어 출시 결정과 관련해 본 작품의 메인 디렉터인 노무라 테츠야는 시리즈의 첫 한국어화를 기념하여 특별 메시지를 플레이스테이션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 남겼습니다.


킹덤 하츠 3는 전 세계적으로 2,500만장을 출하 및 판매한 킹덤 하츠 시리즈의 최신작입니다. 첫 작품부터 이어져 온 이야기가 다양한 모험을 통해 성장한 주인공 '소라'를 중심으로 이번 작품에서 마침내 완결이 됩니다.


킹덤 하츠 시리즈는 디즈니의 세계관을 무대로 스토리가 펼쳐지며, 시리즈 최신작인 킹덤 하츠 3에서는 픽사 등의 새로운 세계관이 더해져 더욱 방대한 세계관으로 발전이 되었습니다.


킹덤 하츠 3 한국어 버전은 PS4와 Xbox One 플랫폼 양쪽 모두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발매일 및 가격 등 자세한 정보는 아직 미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