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쳐 3: 와일드 헌트 1.03패치 내용 & 이후 패치 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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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소식] 위쳐 3: 와일드 헌트 1.03패치 내용 & 이후 패치 방향




위쳐 3: 와일드 헌트의 제작사 CD Project Red의 커뮤니티 코디네이터인 March Momot가 트위터에 차후 업데이트 될 패치에 관한 글을 올렸습니다.



<위쳐 3: 와일드 헌트 = ⓒCD Project Red>

선행적으로 공개된 PC용 1.03 패치는 빠른 시일 내에 콘솔판에도 적용시킬 것이라고 합니다. PC용 1.03 패치의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UI와 게임플레이 안정성개선

-밀도 패러미터 변경후 생기던 풀&잎사귀 텍스쳐 문제 해결

-헤어웍스 퍼포먼스 개선

-울트라 옵션 설정시 자동으로 texture anisotrophy sampling이 16배로 설정됨.

-Sharpen Postprocess 옵션을 off/on에서 /off/high로 다양화

-메뉴 조작감 개선

-키보드 입력 개선

-전력질주 도중 스태미너가 차오르던 버그 픽스

-맵 스크롤링 도중 마우스가 멈추는 현상 픽스

-월드맵 선명도 상승

-우호적인 NPC에게 파이어 볼트를 사용할 수 있던 버그 픽스

-대화문 선택지 버그 픽스

-UI에서 빠져있던 번역 복구

-이제 적을 물가에서 죽이면 피 파티클 효과가 제대로 적용됨.

-Rostan Muggs가 돌아옴.


또한 이후에 추가 될 패치에 관해서는 아래와 같은 방향으로 진행된다고 덧붙였습니다.


-게럴트 파트에서 죽는 문제는 다음 콘솔용 패치에서 수정될 것임.

-세이브 파일이 날아가는 현상도 수정 작업중임.

-글자 크기 문제를 수정하는 중임. 곧 적용될 것임.

-프레임 문제에 대해서도 수정중에 있음.


참고로 유로게이머의 보도에 따르면 그래픽 향상 및 설정 등의 600가지 변겅점이 포함된 대규모 패치가 5월 20일 부로 인증단계로 넘어갔으며, 인증을 통과하는 데에는 5일에서 7일 정도가 걸릴 예정이라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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