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펑크 2077, 나이트시티 밖 황무지를 탐험할 수 있다

반응형

[게임소식] 사이버펑크 2077, 나이트시티 밖 황무지를 탐험할 수 있다



6월 17일(현지시간) VG 24/7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CD 프로젝트 레드의 차기작 '사이버펑크 2077'에서는 주요 맵인 나이트시티 외에도 도시 밖 황무지를 탐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이버펑크 2077의 리드 퀘스트 디자이너인 Pawel Sasko가 최근 밝힌 바에 따르면, 플레이어는 나이트시티 밖의 황무지(배드랜드)를 탐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지역은 2020년부터 77년까지 50년간 모든 것이 파괴된 그야말로 황무지 그 자체로, 기본적으로 오픈월드이며 특정 퀘스트가 존재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드랜드에는 차량으로 황무지를 돌아다니는 '매드맥스' 느낌의 '노매드(Nomads)'라는 집단이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플레이어는 노매드의 일원으로 게임을 시작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사이버펑크 2077의 모든 탈것에는 인공지능(AI)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탈것을 부르면, 자동차가 당신을 향해 달려오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 플레이어가 가고 싶은 곳에 자동차를 두고 갈수도 있고 플레이어가 일을 마치고 그 탈것을 부르면, 그것은 당신이 더 중요한 문제를 위해 자유롭게 떠날 수 있도록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사이버펑크 2077은 PS4/Xbox One/PC 플랫폼 대응으로 2020년 4월 16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미지 = ⓒCDP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