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티파 & 여장 이벤트 정보

반응형

[게임소식]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티파 & 여장 이벤트 정보



6월 19일(현지시간) Gearnuke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노무라 테츠야 디렉터가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의 총감독인 노무라 테츠야는 최근 패미통과의 인터뷰에서 본 작품에 대한 새로운 정보들을 공개했습니다. 인터뷰의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티파 = ⓒ스퀘어 에닉스>


-에어리스와 티파는 두 명의 주요 히로인입니다. 에어리스는 서양적인 모습을 가진 반면, 티파는 동양인의 모습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개발팀은 티파의 운동 체형을 강조하기 위해 복근을 보여주기를 원했습니다. 그리고 사내 윤리 부서의 지시로, 격렬한 액션으로 부자연스럽게 가슴이 부각되지 않도록 가슴을 고정시킬 필요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검은 속옷과 그 위에 입는 탱크 탑 의상이 필요했습니다.


-각 파티원은 각각 특정 적 타입에 강할 것입니다. 


-레벨 디자인을 위한 새로운 적들이 있습니다.


-단축키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더 잘 몰입할 수 있지만, 명령 메뉴를 사용하면 시간 경과가 느려져서 명령 기반 배틀의 속도로 천천히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꿀벌 관의 여장 이벤트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물론 시설은 현대풍으로 어레인지 되었습니다.


-리메이크에는 예고편에 등장한 운명의 파수꾼(Watchmen of Fate)을 비롯한 새로운 요소가 포함됩니다. 노무라는 오리지널을 즐길 팬들도 이러한 새로운 요소를 즐기기를 희망합니다.


-많은 대화 옵션이 있으며 플레이어가 선택한 것을 토대로 대화가 변해나갑니다. 결과적으로 대화 텍스트의 볼륨이 엄청나게 증가했습니다.


-오리지널과 비교하여 시나리오의 볼륨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주요 스토리 라인은 동일하지만, 새로운 이벤트가 다수 존재합니다.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는 PS4 플랫폼 대응으로 2020년 3월 3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