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13 PK 신규 정보 & PV 제1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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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소식] 삼국지 13 PK 신규 정보 & PV 제1탄




<삼국지 13 PK = ⓒ코에이테크모>


코에이테크모 게임즈는 9월 5일, 자사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 13 with 파워업키트'의 첫 번째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삼국지 13 PK 프로모션 영상 제1탄 = ⓒ코에이테크모>


또한 코에이테크모는 9월 5일에 유튜브와 니코니코 생방송에서 실시간 방송으로 삼국지 13 파워업키트의 대략적인 정보들을 공개했는데요. 그 주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군주별 개성이 추가된다.[ex=동탁(주지육림)]


-전장이 4배 넓어지고, 전장 내에는 함정, 낙석, 수계 같은 부분이 추가된다.


-주인공의 위명에 따라 직업과 지위에 대한 방향이 결정되며 게임 엔딩 역시 결정된다. 


-위명은 협객에서 장군을 목표로 하는 식으로 다른 위명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방랑 세력은 타 세력의 의뢰를 받는 것이 가능하며, 재야 플레이시에는 엔딩의 조건이 다르다.(사관 후에는 중화 통일이 엔딩 조건)


-상인으로 플레이할 경우 매점매석이 가능하며, 도적으로 플레이할 시에는 거점은 본거라는 것이 존재한다.


-징병 시스템이 부활한다.


-PK에서는 이민족이 등장하며, 오리지널에서는 AI만 가능했던 반연합군도 유저가 맹주가 되어 만들 수 있다.


-신무장도 이벤트 편집기를 통해 오리지널 이벤트를 만들 수 있다.


-현재 추가 시나리오들도 제작 중에 있으며. 역사 시나리오 뿐만 아니라 IF 시나리오나 가상 시나리오도 제작해 DLC로 배포한다고 한다.


'삼국지 13 PK'는 2016년 겨울에 PS4/PS3/PC로 발매될 예정입니다. 본편 한국어화에 이어, PK도 정식 한국어화가 되기를 기대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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