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3 다크소울 3 종합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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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소식] E3 다크소울 3 종합 정보




<다크소울 3 = ⓒ프롬소프트웨어>


이번 2015 E3에서는 프롬소프트웨어의 기대작 '다크소울 3'의 데모 영상이 공개되었고, 이를 통해서 많은 정보들이 공개되었는데요. 이를 가지고 소울 시리즈 관련 정보 및 영상으로 유명한 유투버인 VaatiVisya가 이번 E3 다크소울 3에서 밝혀진 정보들을 총정리 했다고 하네요.



<다크소울 3 인상적인 점과 기대되는 점 by VaatiVisva = ⓒ프롬소프트웨어>


1. 미야자키가 디렉터로 복귀한다.


2. 장작의 왕들이 스토리의 중심이며 이들은 매 주기가 끝날 때 불을 계승한 자들인 것 같다.


3. 주인공은 장작의 왕들을 사냥하는 다크 히어로이다.


4. 심연과 어둠에 관련된 내용도 여전히 건재하다.


5. 미야자키가 말하길 이 세계의 메인 테마는 빛바랜 아름다움이며, 이 세계를 탐험하면서 무너져가는 이전세대의 문명을들 보게 된다.


6. 다크소울 2의 제작이 시작되기 전부터 프로젝트가 가동되었고, 블러드본과 비슷한 시기에 이미 개발이 시작되었다.


7. 미야자키가 말하길 고정 30fps가 목표라고 한다.


8. 데모의 시작지점은 거대한 도시를 내려다보는 지점. 이외로 고딕 스타일의 디자인이다.


9. 미야자키가 말하길 가시거리 안의 배경에 주목하라고 한다. 보이는 곳은 모두 탐험이 가능하다.


10. 미야자키 본인이 직접 레벨 디자인에 참여, 다크소울 1, 블러드본과 비슷할 것으로 추정된다.


11. 다크소울 1과 다크소울 2의 장점을 합쳤다고 한다.


12. 달리기, 패링, 뒤잡기, 구르기 등의 애니메이션은 다크소울 1과 상당히 비슷하다. 특히 데모에서 페링과 뒤잡기는 다크소울 1과 거의 같다. 다만 몹들이 다크소울 1에 비해 빈틈이 적어서 남용은 힘들 것으로 추정된다.


13. 전투 시스템의 가장 큰 변화는 weapon arts라고 하며, 모든 무기 종류는 고유의 weapon arts를 가지고 있다.


14. 저랩 구간에 용을 배치해서 길을 제한하는 구간이 존재한다고 한다.


15. 시리즈의 전통인 기습은 여전히 건재하다.


16. 데모는 전체적으로 다크소울 1의 불사의 고구와 비슷하다. 데모 마지막에 보스전이 존재했으며, 커다란 대성당으로 진입하면서 컷신이 시작된다. 플레이어보다 2배이상 거대한 보스는 아주 말랐고 갑옷을 입고 있다. 차가운 계곡의 무희라는 이름으로 춤추는 듯이 움직인다고 하며 움직임을 예측하기 힘들다고 한다.


17. 다크소울 3는 시리즈의 마지막이 아니라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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