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소개]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반응형

[신작소개]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제목 :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장르 : 액션 RPG

플랫폼 : PS4, PS VITA

제작사 :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2016년 10월 27일 발매 예정




1. 예고편


<SAO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PV = ⓒ반다이 남코>




2. 소개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은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가 만드는 '소드 아트 온라인 게임 시리즈' 제 4탄으로, 지난 2015 전격문고 가을의 제전에서 최초로 공개되었다.


대응 하드는 PS4, PS VITA이며 실시간 액션 RPG의 형식을 채택했다고 한다. 게임의 무대는 '소드 아트: 오리진'이라는 구 소드 아트 온라인의 서버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게임이라고 한다. 원작자인 카와하라 레키는 이 작품을 선행으로 플레이하였다고 하는데, 그 소감을 트위터에 올려서 화제가 되었다, 그에 따르면 본 작품의 맵이 상당히 넓고 아름답다고 한다.


예고에 등장한 오리지널 캐릭터인 소녀의 이름은 '프리미어'로, 그녀는 키리토에게 의문의 퀘스트를 제안하게 되고 이것이 이번 이야기의 발단이 된다고 한다. 참고로 프리미어의 성우는 타츠미 유이코가 맡았다.


이번 작품은 이례적으로 정식 한국어화 역시 확정이 되었고, 일본과 같은 날인 10월 27일로 동시 발매가 확정되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