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타인즈 게이트 0 신규 정보

반응형

[게임소식] 슈타인즈 게이트 0 신규 정보




<슈타인즈 게이트 0 = 5qb/니트로 플러스>


7월 8일 오타콤에 5qb가 제작하는 슈타인즈 게이트의 신작 '슈타인즈 게이트 0'의 새로운 정보들이 올라왔습니다.


쿠라치요 마루 씨의 인터뷰에 따르면, 당초 슈타인즈 게이트는 '타임머신'이라는 영화의 영향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는 그 영화를 두고 좋은 영화라고 생각했지만, 전반부는 인상적인 반면에 후반에 가서 힘이 떨어졌다고 평하며, "나라면 이런 식으로 쓸텐데"라는 생각을 가졌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머릿 속 구상을 연결시킨 것이 '슈타인즈 게이트'의 원형이었다고 하네요.


'슈타인즈 게이트 0'는 마키세 크리스를 잃은 베타 세계선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그리고 정신이 망가져 있는 오카베 린타로가 이를 극복하고 집념의 오카린으로 변해가는 과정을 그린다고 하네요.


또한, 슈타인즈 게이트 0는 소설 3부작의 스토리를 메인으로 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루트의 1부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슈타인즈 게이트 0 = ⓒ5qb/니트로 플러스 >


시스템 상으로는 기존의 폰트리거가 아닌 다른 형태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덕분에 주인공들의 핸드폰도 스마트폰으로 바뀌게 되고 메일을 보내기보다는 LINE 등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읽는 것을 넘겨 버리거나 스탬프의 선택으로 인해 인생의 분기가 결정되버린 경험은 없습니까? 그것은 그와 가까운 경험을 구현할 예정입니다." 


또한 슈타인즈 게이트 0의 애니메이션 제작은 현재 게임 제작이 우선시 되는 상황이기 때문에 아직 본격적으로 가동되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