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같이 7? 신작 개발중

반응형

[게임소식] 용과 같이 7? 신작 개발중




<용과 같이 6 = ⓒ세가>


4월 21일, 일본의 유력 게임 전문지 '패미통'은 2016년에 발매 된 게[임 소프트 중에서 특히 게임 팬에게 사랑받은 소프트웨어를 표창하는 '패미통 어워드 2017' 시상식을 도쿄 돔 호텔에서 개최 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최고의 영예인 '게임 오브 더 이어'는 닌텐도의 '포켓 몬스터 썬 앤 문'에게 돌아갔습니다.


그리고 이 자리에 참석한 '용과 같이' 시리즈의 총괄 감독 나고시 토시히로는 새로운 '용과 같이'를 개발중이라는 매우 반가운 소식을 전했는데요. 그는 최신작 '용과 같이 6'는 그동안의 주인공 키류 카즈마의 완결편이라는 의미였다며 이 작품으로 '용과 같이' 시리즈가 끝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분명히 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최종장이라 말하는 것. 저는 그런건  없습니다. 단지 일단 단락을 짓지 않으면 안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새로운 용과 같이를 만들고 싶다는게 하나의 키워드라 생각합니다. 거기에 또 하나의 힌트를 드리자면 하나의 타이틀로 만들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뭐.. 복수의 타이틀 일지도 모릅니다."


나고시 토시히로는 이와 같이 말하며 새로운 '용과 같이' 작품이 제작중이라는 사실을 밝혔고, 그 작품이 하나가 아닌 복수라는 말을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신작은 '용과 같이 6'의 드래곤 엔진으로 만들고 있다는 언급을 했고, 이외로 멀지 않은 미래에 더 자세한 정보를 공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