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워 4'는 데모를 내놓지 않는다

반응형

[게임소식] '갓 오브 워 4'는 데모를 내놓지 않는다




<갓 오브 워 4 = ⓒ산타모니카>


4월 21일(현지시간) Tecnoandroid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산타모니카 스튜디오의 신작 '갓 오브 워(갓 오브 워 4)'는 데모를 내놓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갓 오브 워 4'의 디렉터인 코리 발록은 "우리는 게임 플레이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떤 데모도 없을 겁니다. 우리는 더 나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서 데모를 공개하지 않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데모 제작에는 오랜 작업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하며 이와 같은 이유로 데모를 공개하지 않고 본 게임만 발매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PS4로 발매되는 '갓 오브 워 4'는 SIE WWS 산하의 SIE 산타모니카 스튜디오에서 개발하는 갓 오브 워 시리즈의 5번째 작품이자 최신작으로, 크레토스의 새로운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기존 시리즈와 크게 다른 배경 설정과 전개를 보여주고 있는데, 우선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바이킹 양식의 장식과 건축물들이 다수 등장하며 크레토스가 북유럽 신화에 등장하는 요정 세계에도 방문할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크레토스는 나이가 들었으며 그의 아들을 데리고 다니는 등 전체적으로 '더 라스트 오브 어스'나 '이코'의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갓 오브 워 시리즈'의 최신작 '갓 오브 워 4'는 PS4 플랫폼 독점 소프트웨어이며 발매일은 아직 미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