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어: 오토마타' PC 스팀 지역제한 해제

반응형

[게임정보] '니어: 오토마타' PC 스팀 지역제한 해제




<니어: 오토마타 = ⓒ스퀘어 에닉스>


4월 27일 PS4 플랫폼으로 '니어: 오토마타' 한글판이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미리 스팀으로 발매되어 있었던 PC판의 한국 지역제한 역시 해제가 되었습니다.


'니어: 오토마타' PC(스팀)판은 2017년 3월 17일에 발매가 되었지만 아시아 지역을 포함한 일부 지역에서는 지역 제한이 걸려 있어서 접근할 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한국시간으로 4월 27일 22시에 상점 페이지의 지역 제한이 해제되면서 한국에서도 '니어: 오토마타'의 PC(스팀)판을 구매 및 플레이 할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니어: 오토마타 DLC = ⓒ스퀘어 에닉스>


또한 PC(스팀)판에서도 DLC 3C3C1D119440927가 추가될 예정으로, 해당 DLC의 배포 일정은 5월 3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해당 DLC에는 '니어: 오토마타'의 주요 3캐릭터의 신규 의상과 전투가 가능한 콜로세움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다만, 지역 제한이 풀린 PC(스팀)판은 여전히 지원 언어로 영어, 일본어, 프랑스어, 이탈리어어, 독일어, 에스파냐어만을 지원하고 있어서 현재로서는 PC판을 한국어로 즐길 수는 없습니다. 물론 여타 PC판 비한글화 게임들처럼 유저 한글 패치 작업이 진행된다면 늦게라도 한글로 플레이 할 수가 있겠지만, 당장은 한글화를 하겠다는 사람 역시 없어서 기약을 장담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