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WW2' 공식 발표

반응형

[게임소식] '콜 오브 듀티: WW2' 공식 발표




<콜 오브 듀티: WW2 = ⓒ액티비전>


4월 26(현지시간) 액티비전은 사전에 예고했던 대로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최신작 '콜 오브 듀티: WW2'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콜 오브 듀티: WW2 공식 트레일러 = ⓒ액티비전>


'콜 오브 듀티: WW2'는 슬래지해머 게임스에서 개발하고 액티비전에서 유통하는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14번째 작품이며, 부제에서 알 수 있듯이 '콜 오브 듀티: 월드 앳 워' 이후 실로 오랜만에 나오는 제2차 세계 대전 작품입니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제 1보병사단이 노르망디 상륙 작전과 벌지 전투에 참가하는 내용이 포함되며, 캠페인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주로 다니엘 이병을 조종하게 되지만, 미션에 따라서는 프랑스의 여성 레지스탕스를 조종하게 된다고 합니다.


주인공의 이름이 '페레즈'인데가 사단장이 텍사스에서 멀리도 왔다고 하는 것으로 보아, 전형적인 미국인 캐릭터가 아닌 히스패닉계 이민자 출신의 주인공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콜 오브 듀티: WW2 멀티플레이 = ⓒ액티비전>


멀티플레이에 대해서는 일단 클래식 시스템 및 커스터마이징이 새롭게 다듬어 질 것으로 보이며 플레이어가 사단에 소속되고, 계급에 따른 진행과정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시리즈 전통의 좀비에 기반한 협력 모드가 있는데, 이 모드는 전쟁 마지막 단계에 제 3제국이 창설을 시도한 군대에 관한 새로운 스토리라고 합니다.


'콜 오브 듀티: WW2'의 발매일은 11월 3일로 결정되었고, 예약구매에 참여할 경우 베타 플레이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