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13 파워업키트' 한글판 9월 발매 결정

반응형

[게임소식] '삼국지 13 파워업키트' 한글판 9월 발매 결정




<삼국지 13 wih 파워업키트 한글판 = ⓒ디지털터치/코테이테크모>


7월 21일, 디지털터치는 코에이테크모 게임즈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 13 with 파워업키트' 한글판을 오는 9월 발매한다고 밝혔습니다.


디지털터치는 '삼국지 13' 팬분들을 오래 기다리게 해서 대단히 죄송하다며, 여름 안에 발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였으나 개발 과정에서 퀄리티 향상을 위하여 발매일을 9월로 결정하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삼국지 13 with 파워업키트'는 이름 그대로 기존 삼국지 13에 파워업키트가 합쳐진 제품입니다. 13편의 파워업키트는 장수제에 힘을 실어 롤를레잉을 더욱 강화한 콘텐츠가 대폭 추가되었는데요. 4배로 커진 전장, 진군 시 사기 변동으로 인한 공격/방어력 변동, 요충지의 추가와 전략 전투맵에서의 AI, 향상된 게임 시스템 등 게임 전부분에 겇려 훨씬 흥미진진하고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장수제를 채택한 '삼국지 13'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한 '위명'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은 흔히 RPG에서 말하는 클래스/직업 같은 개념으로 재야 전용 2계동과 임관 전용 4계통으로 총 6계통이 있는데, 모든 위명은 단순히 캐릭터를 강하게 만드는 게 아니라 각 위명에 맞춰 플레이할 수 있는 특수 커맨드를 제공합니다.


'삼국지 13 with 파워업키트'는 2017년 9월 발매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에 공개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