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소개]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비포 더 스톰

반응형

[신작소개]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비포 더 스톰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비포 더 스톰 = ⓒ스퀘어 에닉스>


제목 :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비포 더 스톰

장르 : 어드벤처

개발 : Deck Nine 게임즈

유통 : 스퀘어 에닉스

플랫폼 : PS4, XB1, PC

발매일 : 2017년 8월 31일




1. 예고편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비포 더 스톰 E3 2017 트레일러 = ⓒ스퀘어 에닉스>




2. 소개


E3 2017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디오 컨퍼런스에서 공개된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의 후속작으로, 정확히는 프리퀄에 해당된다. 전작의 주인공인 맥스 콜필드가 아카디아 만으로 돌아오기 전 시점을 다루고 있으며, 클로이 프라이스와 레이첼 엠버가 주요 등장인물로 활약하게 된다.


참고로 전작을 제작했던 돈노드 엔터테인먼트는 신작' Vampyr'를 만들고 있기 때문에 이번 작품의 제작에는 참여하지 않고 대신 Deck Nine Games가 제작을 맡게 되었다.


본 작품은 총 3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며, 그 중 첫번째 에피소드를 2017년 8월 31일 출시할 예정이다. 기본적인 게임 플레이 방식은 전작과 동일하며, 조사 가능한 물건들을 살펴보고 선택을 통해 이야기를 이어나가게 된다. 스토리가 바뀌는 주요 선택지 또한 그대로 존재한다.


전작의 주인공 맥스 콜필드가 시간을 돌리는 일종의 초능력을 가진 것과는 달리, 이번 작품의 주인공 클로이는 초능력을 사용하지 않는다. 대신 'Backtalk(말대꾸)'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클로이만의 고유 능력으로 거친 언행을 통해 상황을 바꿀 수 있지만 반대급부로 위험성 역시 존재한다고 한다.


에피소드가 3개로 줄어든 만큼 전체 게임 볼륨은 전작보다 적다고 하며, 총 플레이 타임은 6시간 정도라고 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