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위쳐 2' 영상 목록

반응형

PC '위쳐 2' 영상 목록




<위쳐 2: 왕들의 암살자 = ⓒCDPR>


CD 프로젝트 레드의 대표 IP '위쳐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으로, 2011년 5월 17일에 출시되었다. PC판만 출시되었음에도 2011년에 110만장을 판매하는 저력을 보여줬고, 이후 완전판이라고 할 수 있는 Enhanced Edition 버전이 출시되었다. 결국 2012년 5월 31일까지 콘솔판과 EE 버전을 포함하여 전 세계 170만장 가량이 판매되었다.


전작인 '더 위쳐'와 같이 전체적인 큰 흐름은 고정된 가운데 게롤트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와 게임의 전개가 변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인물들이 게롤트의 선택에 따라 운명이 바뀌는데 명확하게 선악이 구분되지 않는 모습을 보인다.


게임의 전개는 크게 두 가지 루트인 이오베스와 로치 루트로 나뉘는데, 작품의 전체적인 스토리를 파악하려면 두 가지 루트를 다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참고로 선택한 루트에 따른 선택지가 후속작인 '위쳐 3: 와일드 헌트'로 연계가 된다.


게임에 대한 평가는 최종 메타 스코어 88점으로, 전작인 '더 위쳐'에 비해 호평을 받았다. 주로 전작에 비해 발전된 그래픽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데, 이와는 반대로 부족한 볼륨을 단점으로 지적하는 평가도 있다.



PC '위쳐 2(메인 퀘스트)' 재생 목록


PC '위쳐 2(서브 퀘스트)' 재생 목록



-상단의 영상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유튜브 재생 목록으로 이동합니다.

-영상 하단의 아이콘들을 이용해서 자막 활성화, 해상도 조절, 전체화면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