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왕' 최종 DLC '겐나엔부' 신규 정보

반응형

[게임소식] '인왕' 최종 DLC '겐나엔부' 신규 정보




<인왕: 겐나엔부 = ⓒ코에이 테크모>


9월 22일, 코에이 테크모는 도쿄 게임쇼 2017을 맞이하여 액션 RPG 게임 '인왕'의 최종 DLC '겐나엔부'에 대한 신규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최종 DLC '겐나엔부'의 스토리는 『오사카 겨울의 진 끝에 결국 화친 협상을 맺은 오사카 성. 재전의 기미가 감돌기 시작한 것은 오사카 겨울의 진으로부터 불과 반년 후. 요도기미는 죽은 히데요시의 보물을 이용하여 수많은 죄인을 고용, 이에야스와의 전투에 대비한다. 오사카 성으로 속속 모여드는 죄인들 사이에서 반입되는 대량의 영석, 그리고 그들 사이에서 이국 여자의 모습이 발견되는데...』라고 합니다.


<히데요리(左)와 요도기미(中) = ⓒ코에이 테크모>


이번 DLC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로는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아들 도요토미 히데요리, 그리고 히데요시의 아내이자 히데요리의 어머니 요도기미가 있습니다. 특히 그녀는 히데요시의 죽음과 세키가하라 전투를 거치며넛 내면의 어둠을 키우게 되고, 결국 도요토미가를 히데요리와 함께 되살리자는 망집에 사로잡히게 된다고 하는데요. 설정이나 비주얼로 미루어 볼 때 요도기미는 이번 DLC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는 것으로 보입니다.


<무간옥 미션 = ⓒ코에이 테크모>


'겐나엔부'에서는 새로운 모드인 '무간옥 미션'이 추가됩니다. 본 미션에서는 두 사람을 불러내서 3인 코옵 플레이가 가능하며, 심층으로 나아갈수록 강적이 기다린다고 합니다. 물론 모드 이름에 걸맞게 상당한 난이도를 자랑할 것이라고 하네요.


<수수께끼의 닌자 '류 하야부사' = ⓒ코에이 테크모>


또한 새롭게 추가되는 서브 미션에서 수수께끼에 닌자 류 하야부사와 결투를 벌인다고 합니다. 그는 요쿄시마 토벌, 각자의 다이묘와의 밀담 등 약간의 흔적이나 소문은 무성하지만, 그 실체는 안개와 같아 잡을 수 없는 의문의 닌자라고 합니다.  


'인왕' 최종 DLC '겐나엔부'는 9월 26일 출시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