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소개] 소닉 포시즈

반응형

[신작소개] 소닉 포시즈




<소닉 포시즈 = ⓒ세가>


제목 : 소닉 포시즈

장르 : 3D 액션

개발 : 소닉 팀

유통 : 세가

발매 : 2017년 11월 8일




1. 예고편


<'소닉 포시즈' 스토리 트레일러 = ⓒ세가>




2. 소개


2017년 11월에 출시되는 '소닉 더 헤지혹 시리즈'의 신작이자 25주년 기념작. 소닉 포시즈라는 정식 명칭이 공개되기 전까지는 '소닉 2017 프로젝트'라는 가칭이 쓰였다.


이전 작품들에서는 닥터 에그맨이 세계 정복을 시도했다가 소닉 일행에게 저지당해서 실패하는 전개가 반복됐지만, 이번에는 반대로 에그맨이 세계 정복에 거의 성공했다는 전제 하에 스토리가 진행된다. 따라서 소닉 더 헤지혹과 그의 동료들로 구성된 레지스탕스가 세계를 되찾는 것이 기본 줄거리이다.


소닉 포시즈는 '소닉 언리쉬드'부터 '마리오와 소닉 소치 동계 올림픽'까지 쓰인 헤지혹 엔진을 대폭 개량한 새로운 게임 엔진 '헤지혹 엔진 2'를 사용하고 있다. 이이즈카 타카시의 설명에 따르면, 이 엔진은 현실에 가까운 리얼한 조명을 실현하고, 물이나 빛 등. 높은 단계의 화질을 고속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한다.


게임플레이는 기본적으로 '소닉 컬러즈''와 '소닉 제네레이션즈'의 시스템을 토대로 새로운 요소를 추가한 것이라고 한다. 제네레이션즈와 동일하게 클래식 소닉과 모던 소닉을 각각 조작할 수 있으며, 아바타 모드라 불리는 세 번째 게임플레이 스타일이 별도로 존재한다.그리고 아바타와 소닉을 함께 사용하는 태그 스타일이 존재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