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파이터 5: 아케이드 에디션' V 트리거 2 티저 영상

반응형

[게임소식] '스트리트 파이터 5: 아케이드 에디션' V 트리거 2 티저 영상




<스트리트 파이터 5 = ⓒ캡콤>


11월 20일, 캡콤은 '스트리트 파이터 5: 아케이드 에디션'에 새롭게 추가되는 'V 트리거 2'의 트레일러를 공개했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5: 아케이드 에디션' V 트리거 2 티저 = ⓒ캡콤>


'스트리트 파이터 5: 아케이드 에디션'은 '스트리트 파이터 5'의 첫 번째 버전업 작품으로, 플랫폼은 오리지널판과 마찬가지로 PS4와 PC(스팀)로 출시됩니다. 부제에 걸맞게 아케이드 모드 추가를 전면에 내새우고 있고, 그 외에도 각종 모드 추가와 게임상의 UI까지 일신했기 때문에 그야말로 버전업 작품 다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각종 모드 추가와 더불어 시즌 1 & 2의 모든 추가 캐릭터가 수록됩니다. 따라서 패키지로 처음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수는 총 28명입니다.


시스템적인 부분에서는 모든 캐릭터의 V 트리거 2가 추가 되어 새로운 전술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선택한 V 트리거가 어떤 것인지를 확인할 수 있는 로마자 숫자가 V 게이지의 V 아이콘 가운데에 추가되었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5: 아케이드 에디션'은 2018년 1월 16일 출시될 예정이며, 기존 '스트리트 파이터 5' 구매자는 무료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