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 12 조디악 에이지' 특별 방송 정보

반응형

[게임소식] '파이널 판타지 12 조디악 에이지' 특별 방송 정보




<파이널 판타지 12 조디악 에이지 공식 방송 Vol. 5 = ⓒ스퀘어 에닉스>


당초 예고했던 대로 스퀘어 에닉스는 11월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파이널 판타지 12 조디악 에이지'의 공식 방송 Vol.5를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이 자리에서 여러 가지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12 조디악 에이지'의 1.04 업데이트는 11월 22일 실시되며, 이 패치로 인해 오리지널판에 있었던 '공적의 은신처' 시스템이 부활하게 됩니다. 참고로 '공적의 은신처'는 일종의 트로피 같은 것으로 게임 중에 달성한 여러 가지 칭호나 업적을 모아가는 시스템입니다.



또한 11월 22일부터 '파이널 판타지 12 조디악 에이지'가 기간한정 세일에 들어간다고 하며 PS 스토어를 통해 무료 커스텀 테마가 배포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바리스' 세계관은 끝난 것이 아니며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것이라고 합니다. 이에 대해 카토 히로아키 프로듀서는 "실은 내년이 PS2 파이널 판타지 12가 발매된지 12주년이 되는 해이기에 저희에게 뜻깊은 해가 됩니다. 그런 점에서 뭐랄까 조금 흥미로운 전환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더욱 더 이바리스가 끝나지 않는 형태로 여러 가지를 모색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참고로 스퀘어 에닉스의 작품들 중 '이바리스' 세계관을 공유하고 있는 작품은 '파이널 판타지 12', '파이널 판타지 택틱스', '베이그란트 스토리'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