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 더 문 2(파인딩 파라다이스)' 트레일러 공개

반응형

[게임소식] '투 더 문 2(파인딩 파라다이스)' 트레일러 공개




<파인딩 파라다이스 = ⓒ프리버드 게임즈>


11월 22일, 프리버드 게임즈의 창립자 Kan Gao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투 더 문'의 후속작 '파인딩 파라다이스'의 트레일러를 공개했습니다.


<파인딩 파라다이스 트레일러 = ⓒ프리버드 게임즈>


'파인딩 파라다이스'는 프리버드 게임즈의 지크문드 시리즈에서, 에피소드 1인 '투 더 문'에 이은 두 번째 에피소드입니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에피소드 2의 프리퀄인 'A Bird Story'에 등장하는 소년이 커서 추후에 지크문드 사에게 기억 조작을 의뢰하는 고객이 된다고 합니다. 이번 작품의 시간대는 '투 더 문' 이후이며, 닐 와츠 박사와 에바 로잘린이 재등장하게 됩니다.


공식적으로 언제 출시한다는 발표는 없었지만, 그동안 꾸준히 제작 소식을 올려왔고, 결국 2016년 1월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2016년 8월에는 '투 더 문'의 HD 리마스터 소식과 함께 '파인딩 파라다이스'가 2017년 여름에 출시될 것이라는 발표가 있었습니다만, 곧 2017년 말로 연기가 되었고, 최근에 제작자가 트위터에 2017년 내로 반드시 출시하겠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11월 22일, 새로운 트레일러가 공개되었고 영상 말미에 '파인딩 파라다이스'가 2017년 12월 14일에 출시된다는 발표가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