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One's Justice' 발표

반응형

[게임소식] 반다이남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One's Justice' 발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One's Juscitc = ⓒ슈에이샤>


11월 30일, Gematsu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주간 점프 최신호를 통해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3D 대전 액션 게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One's Justice'가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 ⓒ슈에이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One's Justice'는 주간 소년 점프에서 인기리에 연재중인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본 작품의 장르는 대전 액션 게임이라고 하며, 대응 플랫폼은 PS4/닌텐도 스위치라고 하네요. 발매일을 포함한 자세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오는 12월 6일부터 개최되는 점프 페스타 2018에서 프로모션 영상을 포함한 신규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주간 연재 만화로 주간 소년 점프 2014년 32호부터 연재를 시작했습니다. 본 작품은 캐릭터의 성격이 디테일하며 행동 연출이 현실적이고, 탄탄하고 치밀한 세계관 설정이 작품의 장점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또한 설정 자체가 정식적인 소년만화인데도 기존 소년만화의 전개 틀을 부숴버리는 다양한 이야기 전개와 연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참고로 국내에는 2017년 11월 기준으로 단행본 13권까지 발매가 된 상태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