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같이 극 2(한글판) 영상 목록

반응형

용과 같이 극 2(한글판) 영상 목록




<용과 같이 극 2 = ⓒ세가>


세가의 대표 IP 중 하나인 '용과 같이'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전편인 '용과 같이 극'에 이어 '용과 같이 2'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제작되었다. 대응 플랫폼은 PS4 독점이며 2017년 12월 7일에 발매 되었다.


전작인 '용과 같이 극'에서 니시키야마 아키라의 숨겨진 과거에 대한 내용이 추가되었듯이 이번 작품에도 추가 스토리가 수록되었다. 2편 당시 뜬금없이 동성회를 나가 건설회사를 차린 마지마 고로의 행적에 관한 스토리가 추가되며, 특히 제로에서 등장한 히로인 마키무라 마코토 관련 스토리가 추가되었다. 


오리지널 작품인 '용과 같이 2'와의 차이점으로는 우선 플랫폼이 현세대 기종인 PS4로 바귀었고, 그래픽 엔진을 드래곤 엔진으로 바꾸면서 비주얼적으로 크게 진일보하였다. 기본적으로 드래곤 엔진을 사용했던 '용과 같이 6'와 비슷한 모습을 보여준다.


오사카 신세이초 지역은 삭제되었다. 따라서 신세이초가 등장하는 장의 스토리 전개는 조금 차이가 생겼다. 그 외에도 스토리 전개상 해야할 일들이 소소하게 바뀌었기에 2편의 공략을 보고 진행하면 종종 막히는 곳이 있다.


캬바 클럽 마리에타 경영은 제로와 같은 물장사 아일랜드로 바뀌었으며, 장소도 기존의 카무로쵸에서 오사카 포샤인으로 바뀌어 진행된다. 호스트바 아담은 삭제, 대신 6편에 등장했던 클랜 크리에이터가 마지마 건설 방어전 형태로 추가되었다.



PS4 용과 같이 극 2(메인) 재생 목록


PS4 용과 같이 극 2(마지마) 재생 목록


PS4 용과 같이 극 2(서브) 재생 목록


PS4 용과 같이 극 2(물장사) 재생 목록


PS4 용과 같이 극 2(클랜) 재생 목록



-상단의 영상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유튜브 재생 목록으로 이동합니다.

-영상 하단의 아이콘들을 이용해서 자막 활성화, 해상도 조절, 전체화면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