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 크라이 5' 시즌 패스 정보

반응형

[게임소식] '파 크라이 5' 시즌 패스 정보




<파 크라이 5 시즌패스 = ⓒ유비소프트>


2월 3일, 유비소프트는 신작 '파 크라이 5'의 스토리 트레일러를 공개한 것에 이어 본 작품의 시즌 패스의 내용을 발표하였습니다.


'파 크라이 5' 시즌 패스에는 본편의 무대인 호프 카운티가 아닌 독립적인 환경에서 3가지의 각각 다른 이야기가 펼쳐질 것이라고 합니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Hours of Darkness : 플레이어는 베트콩들과 싸우기 위해 베트남으로 가게 됩니다.

Dead Living Zombies : 플레이어는 여러 종류의 B급 영화에서 좀비들과 맞서 싸우게 됩니다.

Lost on Mars : 플레이어는 지구를 떠나 화성의 거미들과 전투를 하게 됩니다.


<파 크라이 3 클래식 에디션 트레일러 = ⓒ유비소프트>


또한 PS4, Xbox One 시즌 패스 유저들에게는 이에 더해 '파 크라이 3 클래식 에디션'이 스탠드 얼론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참고로 '파 크라이 3 클래식 에디션'은 별도로 구매가 가능하지만 '파 크라이 5' 시즌 패스를 구매한 게이머들은 4주 먼저 선행 플레이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파 크라이 5'는 유비소프트 몬트리올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유비소프트에서 유통하는 파 크라이 시리즈의 다섯 번째 게임입니다. 대응 플랫폼은 PS4, Xbox One, PC이며 2018년 3월 27일 발매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