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 15' PC 체험판 배포 예정

반응형

[게임소식] '파이널 판타지 15' PC 체험판 배포 예정




<파이널 판타지 15 = ⓒ스퀘어 에닉스>


2월 22일, 스팀의 파이널 판타지 15 윈도우 에디션 페이지에 올라온 소식에 따르면, 2월 27일부터 '파이널 판타지 15' PC판의 무료 데모를 배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파이널 판타지 15 윈도우 에디션'의 무료 데모는 한국 기준 2월 27일 세벽 2시부터 스팀을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데모를 통해 게임 본편의 1장 전체를 플레이 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파이널 판타지 15 윈도우 에디션'은 콘솔판 발매 약 9개월이 지난 2017년 8월 21일에 발표가 되었습니다. PC판은 네이티브 4K 해상도에 최대 8K 해상도 지원, 돌비 애트모스 대응, HDR, 그리고 엔비디아의 기술 지원을 받아 헤어웍스, 섀도우웍스 등의 최신 기술 탑재, 1인칭 카메라 모드를 비롯한 모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콘솔판에서 발매된 모든 DLC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에 더해 콘솔판으로 출시되는 로얄 에디션의 추가 내용들 역시 함께 수록이 되는데요. 로얄 에디션의 추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로얄 에디션 추가 요소


-왕도 인섬니아 지역: 새로운 던전과 케르베로스, 오메가 등 새로운 몬스터가 추가됩니다.


-고대 루시스의 왕들 중 야차왕, 복룡왕, 그리고 귀왕과의 보스전이 추가됩니다.


-레갈리아 Type-D 관련 퀘스트가 추가되며, Type-D 관련 추가 강화나 레이싱 등도 즐길 수 있습니다.


-수동 항해가 가능한 요트 로얄 베슬로 카엠과 알티시에 지역 사이를 횡단할 수 있습니다.


-낚시터와 물고기 종류가 추가됩니다.


-모든 왕의 무기를 획득하면 '진 팬텀 소드'로 강화할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 가능합니다.


-1인칭 시점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집니다.


-세계관 로어 및 시나리오가 추가됩니다.


-MOD 지원(윈도우 에디션 한정)


'파이널 판타지 15 윈도우 에디션'은 국내 기준 2018년 3월 7일 발매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