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 닌텐도 스위치의 몬스터 헌터에 대해 말하다

반응형

[게임소식] 캡콤, 닌텐도 스위치의 몬스터 헌터에 대해 말하다




<몬스터 헌터 XX = ⓒ캡콤>


2월 13일(현지시간) 닌텐도에브리씽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캡콤의 츠지모토 하루히로 대표가 최근 인터뷰를 통해 닌텐도 스위치의 몬스터 헌터에 대해 언급했다고 합니다.


닌텐도 플랫폼의 몬스터 헌터 신작은 현재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하지만 캡콤은 지난해에 3DS용 타이틀이었던 '몬스터 헌터 XX'를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한 바 있습니다.


캡콤은 츠지모토 하루히로 대표는 Todyo Keizai와의 인터뷰에서 몬스터 헌터와 닌텐도 스위치를 둘러싼 상황을 언급했습니다. 토론의 주제는 주로 '몬스터 헌터 월드'에 초점이 맞춰졌지만, 주 내용은 닌텐도의 콘솔을 둘러싼 이야기였습니다.


츠지모토 대표는 스위치의 몬스터 헌터에 대한 수요를 인정하면서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또한 캡콤이 스위치에서 이미 '몬스터 헌터 XX'를 발매한 이력이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상황으로 인해 '몬스터 헌터 월드'를 스위치로 그대로 가져 오는 것은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츠지모토는 캡콤은 각각의 게임기가 보유한 시스템의 고유한 특성에 맞게 게임을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몬스터 헌터를 포함한 그들의 IP 중 어느 것을 스위치로 출시 할 것인지 결정하는 것은 앞으로 나아가야할 과제라고 덧붙였습니다.


참고로 몬스터 헌터 시리즈는 지난 2017년 8월 25일(일본 기준) 닌텐도 스위치로 '몬스터 헌터 XX'를 출시한 바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